2010년 8월 21일 토요일

득템 했어요~!





완전 너무너무좋아!!!!! 나의 큰 스캐일과 시크함에 걸맡는 아이템 획득함.

사실 루이 스피디 2005년에 구입하고 대략 매일 들었다치면 1800번 정도이니

이미 뽕은 뽑은 셈이고 작년에 특템한 루이 클러치도 이미 들은 횟수로 나누면

매번들떄마다 $0.00 인셈이다.이런식으로 합리화를;;

(엄마가 2003년에 사준 DKNY 가방은 이미 너덜해서 들고다닐수가없고

친구를 통해 득템한 replica는 이제 민망해서 들고다닐수가..)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득템!! 이분으로 말할것 같으면 내가 요즘에 생기가 없고

밥도 먹는둥 마는둥하며 시들하자 2010년 신상으로 남자답게 구입해주신 제품이다.

후후.......... 시크하군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실제로 보면 더 멋있다.

하하하하하ㅏㅎ 하하 데굴 데굴

댓글 없음:

댓글 쓰기